당신의 신용 보고서: 밝게 만드세요

2020. 6. 14. 01:51카테고리 없음


당신의 신용 보고서: 밝게 만드세요



사람들이 신용이 좋지 않을 때, 그것은 그들이 대출을 받거나, 차량을 임대하거나, 다른 중요한 재정 문제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연체료부터 청구서 미납에 이르기까지 신용점수가 부정적인 영향을 받을 수 있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신용점수에 만족하지 않는다면, 그 점수를 올리기 위해 이 기사의 조언을 활용하라.




신용회복의 첫 단계는 계획을 세우는 것이다.


재정 상황을 구체적으로 바꾸려면 집중하고 전념해야 한다.


당분간 생필품에 집착하는 것이 중요하다.


꼭 필요하고 예산에 맞는 경우에만 구매해야 한다.




신용점수가 낮으면 이자율을 낮출 수 있다.


더 쉽게 갚을 수 있고 빚을 빨리 갚을 수 있을 것이다.


상품을 비교해보고 돈을 빌리거나 신용카드에 가입할 때 찾을 수 있는 가장 좋은 금리를 선택하십시오.




과도한 금리는 이의를 제기할 수 있다.


다만 이를 담은 계약은 애초에 하지 않는 것이 최선이다.


극도로 높은 금리에 도전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당신은 계약서에 서명했고 이자 지불에 동의했다.


채권자를 고소하는 것은 법원이 이율이 과도하다고 판단하는 경우에 어떤 경우에 효력이 있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신용을 회복하려고 한다면, 만약 그들이 보고서에서 부정적인 정보를 제거할 수 있다고 약속한다면 당신은 회사를 믿지 말아야 한다.


특히 이 정보가 정확한지 여부.


모든 정보는 7년 이상의 기간 동안 당신의 신용 보고서에 남아 있다.


그러나 잘못된 정보를 제거하는 것은 가능하다.




점수를 수정하려면 신용카드 회사와 계속 연락하십시오.


통신선을 계속 열어놓음으로써, 당신은 더 많은 빚을 지는 것을 피할 수 있을 것이고, 신용 점수를 더욱 악화시킬 것이다.


회사에서 월 만기일을 수정하도록 허용하는지, 아니면 지급액을 줄일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신용 문제를 해결하려면 신용 보고서에 부정적인 항목이 있는지 철저히 조사해야 한다.


당신은 보고서로부터 전체 항목이 삭제될 수 있는 날짜와 다른 요소들에서 실수를 발견할 수 있다.




신용이 좋지 않다면, 한 가지 사용만 남겨두고 대부분의 카드를 닫아 수리하는 첫 단계를 밟으십시오.


남은 오픈 잔액을 어떻게 지불할 것인지, 또는 어떻게 하나의 계좌로 통합할 것인지에 대해 계획을 세워야 한다.


이렇게 하면 작은 신용카드 잔고 대신 신용카드 잔고 하나를 갚는 일을 할 수 있다.




월별 신용카드 명세서에 기재된 모든 요금에서 오류가 있는지 주의 깊게 확인하십시오.


잘못을 발견하면 즉시 신용회사에 연락하여 잘못을 신고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만약 어떤 이유로든 대출을 받아야 한다면, 신용 점수는 당신의 미래에 영향을 줄 것이다.


아무리 궁지에 몰린 사람이라도 이 충고를 통해 이득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