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여행 시 포장 방지 사항

2020. 6. 14. 01:50카테고리 없음


항공 여행 시 포장 방지 사항



순항은 여행 중에 여러 곳을 볼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다.


유람선은 각 항구의 다른 위치를 탐색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 외에도, 배에서 많은 활동을 제공한다.


이 기사는 당신의 여행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유용한 팁을 제공해 줄 것이다.




귀중품은 집에 두어라.


귀중품을 많이 가지고 오면 잃어버리거나 도둑맞을 가능성이 더 크다.




미리 여행 준비를 잘 하면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당신은 일찍 예약함으로써 여행 상품을 찾을 수 있지만, 마지막 순간의 거래는 덜 엄격한 요구를 가진 사람들에게 어필할 수 있다.


또한, 여러분은 친구나 가족과 함께 그 경험을 즐길 수 있다.




특정 국가를 여행하기 위해 예방접종이 필요한 경우, 반드시 증명서를 지참하여 치료를 받았다는 증거가 되도록 하십시오.


이 증명서가 없으면, 당신은 어떤 나라에 들어가거나 사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적절한 서류가 없으면 격리 수용될 수 있다.




휴가 때 쓸 좋은 디지털 카메라를 가지고 와라.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의 여행이 배낭여행을 포함한다면, 충전용 배터리가 장착된 카메라를 갖는 것은 현명하지 못할 수도 있다.


거의 모든 경우에, 초점 빠르게 초점을 맞추는 디지털 카메라가 그 완벽한 샷을 놓치는 것을 피하는 것이 최선이다.




만약 당신이 작은 공항을 여행하고 있다면, 공항의 웹사이트에서 어떤 항공사들이 그 공항을 이용하는지 알아보세요.


많은 소규모 공항들이 전세 항공사에 의해 제공된다; 이것들은 당신이 요금을 검색할 때 나타나지 않고, 더 나은 가격을 받을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




다음 여행의 포장 목록에 빨랫핀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이것이 얼마나 유용한 것으로 판명될 지에 놀랄 것이다.




갓난아기와 함께 운전하거나 비행기를 탈 때, 긴 여행 동안 아기에게 다가갈 수 있는 흥미로운 것들을 충분히 가지고 있는 것이 중요하다.


친숙하고 좋아하는 장난감은 훌륭한 시작이다.


낯선 장난감이 자녀와 더 오랜 시간 교제할 수 있기 때문에 여행에서 사용할 장난감 한두 개를 새로 사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항상 당신이 묵고 있는 호텔에서 성냥이나 명함을 가지고 다니는 것을 기억하라.


만약 당신이 길을 잃게 된다면, 이것은 당신이 지나가는 사람이나 택시 운전사로부터 길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간단한 예방법은 지역 언어를 말할 때 부족한 것은 무엇이든지 보충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해외 여행 시 여권을 도난당했을 경우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 정확히 알고 있어야 한다.


미 국무부는 당신이 필요로 할 경우에 미국 대사관과 연락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가진 사이트를 가지고 있다.


이러한 유용한 리소스에 대해 미리 알아보십시오.


대체여권이 며칠 안에 준비되는 경우가 많다.




여권이 만료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나라들이 여권에 관한 일정한 규칙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의 여권이 지정된 기간 내에 만료된다면, 당신은 그 나라에 입국하지 못할 수도 있다.


이것은 3개월에서 6개월 사이인 경향이 있지만 어떤 경우에는 8개월 또는 심지어 1년에 이를 수 있다.




국립공원을 자주 찾는다면 연간 출입증만 받는 게 말이 된다.


연간 50달러밖에 안 되는데, 국립공원에 출입할 수 있어.




당신이 휴가를 계획하고 있을 때, 온라인에서 하는 것은 매우 효율적이다.


여행 계획 수립에 도움을 받으려면 여행 사이트를 통해 도움을 받으십시오.


호텔, 렌터카, 항공편을 온라인으로 예약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관심 있는 많은 호텔과 다른 숙소의 사진과 고객 후기를 찾을 수 있다.


여행 웹사이트는 또한 당신의 여행을 계획하는데 있어서 좋은 거래와 마지막 여행에 대한 할인을 제공한다.




이 기사의 첫머리에서 언급했듯이, 여행하는 동안 많은 다른 장소를 탐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유람선을 타는 것이다.


배에서 할 일이 너무 많아서, 항구에서 당신은 다른 흥미롭고 재미있는 일들을 많이 찾을 수 있다.


이 조언들을 따르고 유람선이나 다른 방법으로 여행하는 좋은 시간을 보내세요.